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평소에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 휴대폰 이거나, 소액결제로 큰 금액을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이용자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나 특정사이트를 차단 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소액결제 정책미납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